바로가기
핵심사업
ESG경영
열린공간
국민참여
공단소개
페이지 공유
제목, 작성자, 작성일, 조회수, 내용을 제공합니다.
고객만족 대응체계 운영
■ 고객만족 대응체계 운영(민원처리 결과)
구분
2017년
2018년
2019년
2020년
2021년
민원처리건수(건)
299
692
615
1,856
2,081
민원처리기간
준수율(%)
100%
99%
※ 산식 : 민원처리기간 준수율 = 민원처리기간 내 처리건수 / 전체 처리건수 × 100
메뉴담당자
최종수정일 : 2024-07-17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?
환경정보 시스템
대기환경관리
기후변화대응
자동차환경
하수도관리
수질관리
국가물사업
자원순환
폐기물
폐자원
환경교육
유해물질
생활환경
석면관리
환경정보 앱 ※ QR코드를 찍거나 터치하면 앱 설치화면으로 바로 이동합니다.
에어코리아
인에어
물바로시스템
올바로 시스템
가축분뇨 전자인계서 앱
현장정보(이동통신단말기)
한국환경공단 인재개발원